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로나민골드로 비타민과 아연 등 영양소를 보충해주고, 아이크림으로 눈가피부의 주름도 관리해주고, 이제는 블랙헤드라고 불리는 피지를 제거해주려 합니다. 이번에는 코팩입니다. 과거 바르고 굳힌 후에 떼어내는 코팩을 여자사람친구의 권유로 해본 뒤로 두번째 코팩 경험입니다. 나름 인지도가 있는 강력한 코블랙헤드제거 코팩이라고 합니다. 총 3단계로 케어가 들어가는 코팩으로 오늘은 가볍게 개봉기로 시작합니다.

코블랙헤드제거 하는 방법, 3단코팩추천!!(코블랙헤드 없애는 법/블랙헤드 녹이는제품) Feat 에피엘르


박스가 상당히 큽니다. 두근두근두근....



오늘의 주인공, 베짱이의 코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제거해줄 3단코팩입니다.




이름이 BLACKHEAD REMOVER 입니다. 블랙헤드 리무버라니.... 얼마나 말씀해지길래... 기대가 됩니다.



영어로 적혀있어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대략적으로 총 3번 서로다른 용도의 코팩을 코에 붙여주는 것 같습니다.




1단계는 10~15분, 2단계도 1단계와 비슷한 10~15분, 마지막 3단계는 5~10분 가량 코에 붙이라고 영어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에 매력적인 여성분 처럼 말이죠.



블랙헤드 리무버 사용법


1단계 : Pore Opeening Strip : 모공을 열어줍니다. 아직 붙여보지 않았지만 모공이 열리도록 스팀 또는 모공을 불리는 작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2단계 : Blackhead Removal Strip : 모공을 제거합니다. 열린 모공 속 블랙헤드를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3단계 : Cooling Gel Strip : 자극을 받았던 모공을 닫아주면서,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뭔가 과학적이고 믿음직 스럽습니다.



패키지 하나에 3단 코팩이 총 5개 들어 있습니다.



전면사진입니다.



이렇게 단계별로 떼어내어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후면사진입니다.


바르는 형태가 아닌 붙이는 형태라 이렇게 접을 수도 있고,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합니다.


블랙헤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정말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코팩을 붙이는 적극적인 방법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해보기는 거의 처음입니다.


다음글에서는 베짱이의 코의 블랙헤드와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적어볼까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