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우연찮은 기회에 텐막코리아(TENNMAK)의 은도금 분리형 케이블을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소비자가 49800원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이어폰은 주로 스마트폰 구입시 들어있는 번들 커널형 이어폰만을 사용해본 베짱이기에 이번 텐막코리아의 은도금 분리형 케이블을 채용한 New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컸습니다. 은도금이 이루어져서 뭔가 음질이 뛰어날 것만 같은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상품입니다.

가성비 이어폰 추천, 텐막코리아(TENNMAK)의 은도금 분리형 케이블을 채용한 New 버전


배송이 무척 빨랐습니다. 거의 하루만에.. 칼 배송이었습니다. 고음질 은도금 케이블의 (가성비 이어폰으로 유명한)텐막코리아



배송도 만족스럽습니다. 뽁뽁이 충전이 잘 되어 왔습니다.



가격대가 있다보니 배송과 패키지 등에도 신경을 쓴 느낌이 강합니다.



그러고도 비닐이 한겹 더 있습니다. 비닐을 최종적으로 제거하면...



본격적인 텐막프로(NEW 고음질 케이블 버전) 개봉기를 시작



전면 박스 모습니다. HIGH PERFORMANCE EARPHONE ONE YEAR WARRANTY



후면 모습입니다. 다양한 언어로 구성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이어폰, 여분 이어팁, 휴대용케이스, 워런티 카드



고급형 제품이라 그런지 모델이 세분화 되어 있었습니다. IE800 / PIANO / PRO / BANJO / DULCIMER / PORCELAIN / BASSOON / CRAZY CELLO / MAD PIANO 가 있었고, 저는 PRO 버전입니다. 세세하게 어떤 차이가 있는 지는 모르지만, 어떤 음향 장비에 특화되어 있는 지에 대한 것이 아닐까 미루어 짐작해봅니다.(피아노, 첼로를 보고 그냥 때려맞춤. ^^) 음역대가 차이가 나기에 이어폰도 그에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텐막프로(NEW 고음질 케이블 버전)의 특장점


간단히 3가지로 분류해 드리겠습니다. 첫째,륙의 천재 이어폰 개발자로 알려진 TONY가 만든 프리미엄 이어폰 둘째, 음향매니아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음 셋째, 전 세계 음향매니아들이 활동하는 사이트 곳곳에서 별 5개의 평점을 받았음(러시아음향매니아커뮤니티 : http://www.audiofight.info / 미국음향매니아커뮤니티 : https://www.audiobudget.com/brand.php)



구성품 소개(이어폰 본체, 여분의 이어팁, 휴대용 케이스, 워런티 카드)



이렇게 오밀조밀 박스에 구성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게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아니었습니다. 그냥 보통이상 정도랄까요?



가장 중요한 이어폰 본체 사진



텐막코리아의 은도금 케이블입니다. 커널형 이어폰이고 외부 차폐성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가성비 이어폰, 텐막코리아의 이어폰 근접샷입니다. 일반적인 착용방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가수들의 인이어 같은 방식입니다. 귀에 거는 방식



사진 이미지 처럼 은도금 케이블과 이어폰 본체가 분리가 가능합니다. 접합부 노출로 은도금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도 다분히 보입니다.


베짱이가 기존에 사용사던 저렴한 이어폰과 텐막코리아의 가성비 이어폰(은도금 케이블 사용) 비교 이미지



마지막으로 여분의 이어탭입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이어탭은 정말 외부 음향이 안들립니다.(귀마개 수준)

(솔직히 다른 이어탭은 필요없고, 스펀지형태의 이어탭만 좀 많이 넣어주지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것으로 가성비 이어폰, ​텐막프로(NEW 고음질 케이블 버전) 개봉기를 마칩니다.


어느정도 이어폰 에이징(길들이기)가 끝난 후 음질에 대한 분석(?)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