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300달러미만의 외화수취수수료가 면제인 SC제일은행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외화관리계좌를 개설하시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압니다. 기본적으로 외화관리계좌는 인터넷조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를 SC제일은행 일반계좌의 인터넷뱅킹 개설을 통해 원화와 외화까지도 통합관리가 가능한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인터넷뱅킹으로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입금내역 관리하는 방법, SC제일은행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는 매월 21일 입금됩니다. 단, 지급보류가 걸려있으면 입금되지 않으니, 이점 꼭 유념해야만 합니다. 또한 당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내역은 당월 입금내역에 포함하지 않으므로 혹시모를 혼선에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9월 21일 입금되는 내역의 9월 중 발생한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은 합산되지 않는 다는 의미입니다. (익월 처리방식입니다.)




외화관리계좌와 인터넷뱅킹 결합하는 방법


원칙적으로 외화관리계좌 통장을 통한 창구확인 및 통장정리기(ATM)를 이용하여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매월 SC제일은행 등 구글 애드센스 외화관리계좌를 개설한 은행의 ATM기기로 통장정리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방법이 존재합니다.



함께 안읽으면 손해보는 글애드센스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증빙첨부) 계정폐쇄 당하는 블로그의 증가가 예상됩니다.




준비물


1. 구글 애드센스 외화관리계좌


2. 외화관리계좌를 개설한 은행의 원화관리계좌 ( + 인터넷뱅킹 연계 )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베짱이 공간이라는 글자 부근 자산현황을 보시면 두드림통장(원화관리계좌)외화보통예금(외화관리계좌)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관련부분만 캡쳐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핵심은 원화계좌에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인터넷뱅킹에서 전체계좌내역이 확인 되는 것입니다.







인터넷뱅킹을 위한 두드림통장(원화관리계좌)에 10원의 예치금이 보이실겁니다. 주거래은행이 SC제일은행이 아니다보니 어쩔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외화관리계좌가 바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외화관리계좌는 이체 등 기타 은행업무를 할수 없으며, 단순금액조회만 가능합니다.





외화보통예금을 클릭하면 이미지와 같이 외환통장상세정보라고 해서 통장번호, 거래점, 과목명(통장별명), 고객명, 신규금액, 통장잔액(달러) 등 상세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매번 SC제일은행 등


구글 애드센스 외화관리계좌를 개설한 은행에 방문하는 수고를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글

1년 수수료 4,400원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로 발급하기

휴면계좌 통합(은행, 보험 포함)조회로 잊고 지냈던 돈을 찾는 방법

신용등급무료조회 하는 방법, 신용회복위원회 사이버지부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